영어 ・ 한국어 심리 상담 치료 센터 - 상담 비용 - Adaptable Human Solutions
 

일반 문의

1영어가 가능한 상담 전문가가 있나요?
네, 있습니다. AHS 상담 전문가들 중에는 영어권 원어민들도 있습니다. 이들은 해외에서 태어나 상담 전문 교육과 상담 자격증을 받았기 때문에, 귀하와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으며 귀하의 한국 문화 경험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광범위한 교육 및 문화적 경험을 바탕으로 내담자들에게 문화적으로 적합한 심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한국어가 가능한 상담 전문가가 있나요?
네, 있습니다. AHS의 상담 전문가들 중에는 한국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한국인 상담 전문가가 있습니다. 이들은 해외에서 상담 전문교육과 상담 자격증을 받았으며, 한국뿐 아니라 외국 문화에 대한 이해도 높습니다.
3영어와 한국어를 제외한 다른 언어로도 상담이 가능한가요?
기타 언어 상담은 AHS 상담 전문가 재직 여부에 따라 상이합니다.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그리고 중국어와 같은 기타 다른 언어 상담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기타 언어 상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HS로 문의 바랍니다.
4상담실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상담실 운영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담 전문가들의 스케쥴은 각기 다르지만, 예약은 상담실 운영 시간 내에 가능합니다:
  • 월요일 - 목요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5상담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모든 상담 비용은 동일합니다. 그러나 내담자의 경제적 상황에 따라 다양한 재정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AHS로 전화 문의를 주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영수증은 영어와 한국어 중 어떤 언어로 나오나요?
영수증 및 청구서는 영어로 제공됩니다. 서류 업무 및 청구 비용에 관한 사항은 당사 직원에게 언제든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7보험사에 직접 청구가 가능한가요?

AHS는 내담자가 보험사에서 환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FSBP나 Tricare 같은 보험 회사들이 선호하는 협력 서비스 기관이며 그 외 전 세계 해외 보험사들과 일하고 있습니다. AHS는 내담자의 재정 부담과 번거로운 서류 작업을 덜어드리기 위해 보험사 직접 청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AHS와 협력하는 보험사입니다: CIGNA, AETNA, Allianz, BUPA, GLOBAL, SCHOLARS, FSBP, Tiecare, Tricare, Healix, HTH

아쉽게도, 한국의 국민건강보험은 보험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8사무실 위치는 어디인가요?
AHS는 공덕역(지하철 5호선, 6호선, 경의 중앙선, 공항철도)을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사무실 위치는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101동 25층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9정신과 약물을 처방받을 수 있나요?
AHS는 약물 처방 및 정신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정신과 관련 지역 전문 의료진과 협력 관계를 맺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내담자들에게 전문 의료기관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1024시간 응급/위기 상황 상담이 가능한가요?
현재 AHS는 24시간 응급/위기 상황 상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AHS는 응급/위기 상황에 있거나 AHS 운영시간 이외의 도움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지역 기관 또는 단체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립니다. 또한 상담 전문가의 당일 일정과 위기 상황의 심각성에 따라 당일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 관련 문의

11회당 상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대부분 내담자들의 상담 시간은 1회당 1시간에서 1시간 30분입니다. 더 빠른 시간 내에 상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1회당 장시간 상담을 받는 내담자도 있습니다. 저희는 원활한 센터 운영을 위해 보통 55분간 상담을 진행합니다.
2상담 목표를 달성하려면, 상담을 몇 번 해야 하나요?
상담 치료 과정은 현재 상황이나 목표, 증상의 정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목표 달성에 필요한 정확한 상담 회기를 알려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몇몇 내담자들은 상담 목표를 빠르게 달성해 치료 과정이 짧은 반면, 다른 분들은 보다 장기적인 목표와 심도 있는 목표 달성을 위해 장기적인 상담 치료를 받기도 합니다. AHS는 가능한 한 귀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치료하는 과정 내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상담을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 사무실(02-749-7915)로 직접 전화를 주시면, AHS 접수 상담팀이 도와드릴 것입니다. 저희 접수 상담팀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상담 전문가를 찾는데 도움을 드리며 귀하가 궁금해하는 사항에 대해 알려드릴 것입니다. 전화가 어려우신 경우, 이메일 info@ahskorea.com을 통해서도 상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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